원장 인사말
행정조직
교수 소개
오시는 길
 

선교대학원 원장인사말

홈 : 선교대학원 안내 : 원장인사말
선교적 소명감과 사명감으로 가득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선교는 주님께서 교회와 성도들에게 주신 보편적 사명이면서 동시에 특별한 부르심으로 불러주신 선교를 위한 거룩한 부담감을 가진 사람들이 성취해야 할 과업입니다.
선교대학원을 통해 여러분을 향하신 주님의 거룩한 뜻이 이루어지는 밑거름이 마련되기를 바랍니다.
"모두의 일이 아무의 일도 안 될 수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모두가 해야하는 일이기에 누군가는 하겠지 하는 마음에서 아무도 하지 않는 불행한 사태가 초래될 수 있다는 의미이지요. 선교가 그럴 가능성이 아주 높은 분야입니다. 너도 나도 선교 이야기를 하고, 많은 사람들이 선교를 위해 나서기에 선교가 아주 잘 되고 있다고 여기는 것은 큰 착각입니다. 분명한 것은 선교가 선교에 대해 말하는 것 만큼 이루어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선교학은 선교를 하는 사람이 선교를 더 잘 하기 위해 공부하는 과정이 되어야 합니다.
선교대학원을 통해 우선 주님을 향한 사랑이 커지기를 바라며,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주님께서 사랑하시는 영혼들을 사랑하기 바라며, 그들을 사랑하는 실제적인 방안을 선교학으로 배우시기 바랍니다.
선교에 관한 지혜와 경험으로 준비된 교수님들을 여러분의 멘토로 삼으시고 선교적 경험을 간직한 동료들과의 대화를 통해 선교의 꿈을 더욱 크게 꾸시며, 선교적 자산을 알차게 축적하시기 바랍니다.


21세기 세계선교의 주역이 되실 여러분들을 환영하며 응원합니다.